총장 이 규 본 목사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하나님의 뜻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의 일꾼으로 부름을 받고 ERTS를 찾아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ERTS는 목양을 위하여 헌신하고자 하는 마음을 가진 주님의 일꾼을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가르치고 배우는 학교입니다.

신구약 성경은 정확 무오한 하나님의 말씀이며, 칼빈주의에 입각한 보수개혁주의 신학을 바탕으로 하여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와 성경 대소요리문답을 교리적 표준으로 삼고, 장로교 헌법의 정치 원리 및 교회의 전통과 권위 질서를 바르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ERTS는 목회와 선교현장의 경험과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고 지성과 인격과 영성이 풍부하신 교수를 초빙하여 교육하며, 21세기에 꼭 필요한 진실된 영적 지도자 양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주님의 부르심 대로 주님이 주신 은사에 따라 평신도를 훈련하고 양육하여 다양성 있게 모든 분야에서 사역하는 지도자가 되도록 양육하고 있습니다. 급속도로 변화하는 미래를 준비하는 주님의 사역자를 능력 있게 든든히 세우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럼으로써 교회나 선교현장에 나아가 능력 있게 사역할 수 있는 귀한 주님의 일꾼을 철저하게 양성하고 준비시키는 학교입니다.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를 좇아 은혜와 평강이 ERTS를 사랑하고 기도해 주시고 헌신해 주시는 한 분 한 분 위에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