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helor of THEOLOGY
(B.Th.)

이 프로그램은 복음주의 개혁 신학의 성경적 가르침을 통해 신학의 기초와 기독교 신앙의 지식을 확립합니다.
– 입학 자격: 고졸 및 동등 학력자

Master of Divinity
(M.Div.)

교회 예배를 섬기는 목회자를 양성하는 3 년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인턴십 및 시험 과정을 통해 안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입학 자격: 대졸 및 동등 학력자

Master OF Christian Counseling
(M.C.C.)

교회를 섬기는 교인으로서 가정, 교회, 지역사회를 위한 상담 사역자를 양성 합니다. 수료후 Counseling License를 공인된 협회로부터 받을 수 있습니다.
– 입학 자격: 대졸 및 동등 학력자

MASTER OF ARTS in RELIGION
(M.A.R.)

대학 졸업 후 기독교와 신학을 더 공부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MAR 프로그램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 입학 자격: 대졸 및 동등 학력자

MASTER OF THEOLOGY
(Th.M.)

이 프로그램은 M.Div.나  M.A.R.을 끝낸 사람으로서 좀 더 깊고, 넓게 신학적으로나, 영적으로 자라고 싶은 졸업생들을 위함입니다. 
– 입학 자격: M.Div. 또는 M.A.R. 졸업생 또는 동등

BA & BA in Theology Program

신학사 Degree(BA in Theology) 기독교 전통에서 나타난 하나님의 진리와 삶의 올바른 가치관을 연구함으로써 교회와 사회에 봉사하는 학문입니다. 140학점을 취득하면 대학 졸업자와 동등한 자격을 얻게 되어 신학 대학원 입학자격을 취득하게 됩니다.1년에 3 Semester을 학업하면 3년에 졸업 할 수도 있습니다.


석사 프로그램 외에도 Eastern Reformed Theological Seminary는 신학 연구 자격증을 제공합니다. 각 학습 과정은 대학 수준에서 진행되며, 지역 교회 사역자들의 지속적인 교육 및 훈련을 통해 일꾼들을 양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특혜: 또한 모든 과정을 마치고, 교수들의 추천으로 대학원을 진학할 수 있는 자격증을 받게 됩니다. (단, 성적이 평균 GPA 3.0 이상 되어야 합니다.)

– 필요조건: 고등학교 졸업장 또는 동등한 증명서.